본문 바로가기

지구별여행자

강화도 맛집 추천 - 소반정/ 매화마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얼마 전에 저는 강화도로 여행 다녀왔습니다.

가서 칠면초 군락지도 보고 강화도 음식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칠면초 군락지는 6월에서 9월 사이가 가장 이쁘다는데, 10월 중순에 갔어도 아직 예뻤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강화도에서 방문한 맛집 소개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

 

 

 

1. 소반정

 

강화도 토속 음식인 젓국 갈비를 먹기 위해 여러 곳을 검색했는데, 소반정이라는 곳의 평점이 높아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우리는 젓국갈비와 해물전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젓국갈비 2인분입니다.

젓국갈비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 봤는데요. 독특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해물전은 밀가루 부분이 도톰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인삼 막걸리와 함께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소반정 정보입니다.

주     소: 인천 강화군 불은면 불은남로477번길 20-1

영업시간: 매일 06:00 - 20:00

 

 

2. 매화마름

 

밥을 맛있게 먹고 차를 마시러 매화마름이라는 카페에 들렸습니다.

 

조경을 정말 잘해놓은 카페였습니다~

날씨가 좀만 덜 쌀쌀했다면 밖에서 차를 마셨을 텐데 이 날은 좀 쌀쌀해서 실내에서 머물렀습니다 ㅎㅎ

 

 

점심 먹은 것이 아직 배불러서

아몬드크림라떼(7000원), 카페라떼(6500원), 당근 케익(6500원)만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관광지의 카페임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게다가 맛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몬드크림라떼가 정말 괜찮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인테리어와 조경이 예뻐서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ㅎㅎ

 

이 사진은 카페에서 나오면서 가을 노을이 이뻐 찍어 보았습니다.

매화마름은 건물 밖에 이렇게 나무가 많아서 운치있더라고요.

 

강화도에 방문하시면 한 번쯤 들려볼 만한 카페입니다 💕

 

매화마름 정보입니다.

주     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25번길 28

영업시간: 평일 10:00 -19:00

             주말 10:00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