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여행자

명동 맛집 추천 -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집, 란주칼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서 찾은 중국 음식 맛집인 란주칼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란주칼면은 4호선 명동역과 회현역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추석 연휴에 방문했었는데도 가게 안에 사람이 꽉 차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이미 검증된 맛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란주칼면은 짜장면과 짬뽕의 면이 도삭면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도삭면은 일반 밀가루에서 길이는 짧고 넓이는 넓은 면입니다. 도삭면 전용칼로 잘라서 만든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는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사천짬뽕 도삭면과 사천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요 음식은 사천짬뽕 도삭면(8,500원)입니다 ㅎㅎ

국물이 칼칼하면서 감칠맛이 납니다. 

이 짬뽕은 도삭면이라는 면으로 만들어서, 다른 짬뽕과는 다르게 면에 국물의 맛이 더 잘 배어있습니다.

도삭면을 한번도 안 먹어봐서 맛이 어떨까 했는데 도삭면 나름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ㅎㅎ

 

사천 탕수육(23,000원)은 이름은 사천 탕수육인데 그냥 꿔바로우와 같습니다. 

담백하게 맛있습니다.

짬뽕하고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명동 근처에서 중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 

란주칼면을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맛집입니다 ㅎㅎ

 

란주칼면 정보입니다~

주      소 : 서울 중구 소공로 64

영업시간 : 매일 11:00 -21:30 연중무휴

 

 

반응형